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아름연화장품]2017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 3년 연속 수상
대표 관리자 (ip:) 평점 0점   작성일 2017-02-09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3187

[2017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 수상]

 

 

-전 세계 천연성분에서 찾은 美의 비결 '아울'

-캐주얼 코스메틱 브랜드 '아울(AOOL)'로 기능성화장품 부문 3년 연속 수상

 

 

친환경 자연주의를 실현한 고품격 화장품 기업 아름연화장품은 2030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캐주얼 코스메틱 브랜드 ‘아울(AOOL)’로 ‘2017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 기능성 화장품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울은 순우리말 ‘아우르다’를 명사형으로 줄여 소리 나는 대로 표기한 이름이다. 세계 곳곳에서 얻은 아름다움의 비결, 미(美)에 대한 다양한 가치들, 개인이 가지고 있는 사랑스러운 개성을 하나로 조화롭게 아우른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아울의 슬로건인 ‘LOVESOME SKIN’은 브랜드 네임과 함께 고객의 피부를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피부로 만들어 드리겠다는 아름연화장품의 가치가 담겨 있다.

이름처럼 세계 20여 개 지역의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아울 제품들은 각기 다른 피부 타입에 적합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현재 메이크업, 보습, 민감 진정, 주름 개선, 미백, 보디케어, 클렌징 등의 라인을 구성해 총 40여 종의 제품을 출시했다. 또 안티폴루션, 스폿, 보습, 탄력, 미백 등 각기 다른 5가지 피부 고민을 아우르는 ‘7일 5팩 마스크시트’ 출시를 앞두고 있다. 사용 상황의 세분화에 중점을 둔 마스크시트로, 모두 다른 성분과 제형으로 만들어졌다. 홈케어를 선호하는 현대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